배현진, 그를 둘러싼 갖가지 소문과 진실들을 답하다

2018-05-04 08:35 본문보기

독자리뷰 총7건

            

  • 심연식 ( 2018-05-08 )
    나라는 국민과 국토.주권으로 구성된다.군인나라를 지키다 죽는 것도 애국이지마는 주권을 강도질 하는 박정회일당독제자를 몰아내기 위한 시위도 52511;불집회도 애국자이다.박근혜 국정농단 막는 것역시 애국이다.다만 자기욕심과 욕망 출세를 것은 애국이 아니다.노조의활동 역시 노동자에게 주어진 권리요 헌법에 노동삼권을 지키여야 하는데 거기서 자신 야망을 채우기 위헤서 노조를 탈퇴하는 것은 반노동활동으로 지탄 받아 마땅하다.좌파.운운하는 것은 자신을 우파라는 증명하는 것으로 이번 선거를 통하여 국민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5 18
  • reply 김효태 ( 2018-05-08 )
    서해해전 전몰자 행사에 국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이 딴행사 핑계대면서 불참하고 박정희는 매일 주한미군철수 주체사상이나 주장하는 운동권에대한 제제였고 불집회는 온갖 좌파 추종자들이 선동한 시위가 본질이였고 지금 대통령주위는 온갖 좌파세력이 대통령을 조정하니 근혜 국정농단 못지않고 노조의 가입과 탈퇴는 개인의 자유인데 그것자체를 문제삼는것은 개인의 자유를 무시하는것이며 노동운동은 노사간의 이해관계를 위해 존재하나 이제는 노조가 절대적힘을 가진 정치집단이 돼었고 드루킹 사건에서 나타나듯이 사실상의 국민 여론을 조직적으로 왜곡한것은 지금의 민주당이라 생각하며 잔인한 독재자 정은이가 사라지기까지는 자유대한민국에서 친북,종북 좌파세력은 이땅에서 사라질때 우리국민의 자유와 인권, 그리고 2천만 북한주민의 노예상태가 해방되리라 믿는다.
    수정 삭제 11 3
  • 강순기 ( 2018-05-07 )
    모처럼 세상 눈치 보지않는 당당한 사람을 만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인생은 사이클을 그리는 것입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배현진씨를 알면서도 욕하고 비난하고, 알지 못하면서도 비난하고 하나 봅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혼자서 당차게 개척해 가는 인생을 살다보면, 나중에는 이해해 주고 지지하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시기가 있을 것입니다. 배현진님이 걷고 있는 힘든 길과 꿋꿋이 이겨내는 행보를 보고, 뒤따라 가는 후배 여성 인재들은 힘을 얻을 것입니다. 굿세게 사십시오.
    답글쓰기 수정 삭제 29 4
  • 문죄인씨뱔럼 ( 2018-05-07 )
    이제 세상이 바뀌었다. 아들이나 손자들은 데모꾼으로 키워야 대성하는 세상이 되었다 죽도록 공부해 봤자 취직도 안되고 항상 피지배적 위치를 탈피할 수가 없다. 평생을 데모꾼으로 살아온 백남기를 보라! 그 자식들은 미국으로 유학 보내고 외국여행을 옆집 다니듯 가볍게 살지 않았든가? 김일성을 고무 찬양하고 미군철수를 외치며 화염병 던지고 보도블럭 깨서 투석전하면 대통령 비서실장되고 ... 국회의원 자리 쯤은 따논 당상이다. 삐딱하게 정부에 비 협조적이며 김정은 정책 및 전략 전술에 협조적이면 어느날 갑자기 영웅이 된다는 사실을 우리는 기억해야 한다. 갑자기 소설 꺼피탄 리가 떠오르네. 양손에 태극기와 인공기를 들고 어느걸 흔들어야 될 건지를 잘 판단만 하면 된다. 이렇게 쉬운 인생을 우리는 왜 그렇게 어렵게 살아 왔던가? 나라를 지키다 죽으면 개죽음이다. 데모를 하다 죽으면 열사가 되고 ... 그 후대는 돈 걱정, 직장 걱정없이 부귀와 영화를 누릴수 있다. 국가와 민족을 위해 살아온 사람은 무조건 매국노 독재자라 외치고, 없는 사실도 만들어 음해와 모략으로 일관하면 성공한다. 이제 나는 김일성 배지를 만들고 인공기를 만들어 판매할 사업을 하면 대박이 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순간적으로 떠오른다. 이제 애국가 대신 김일성을 찬양하는 임을 위한 행진곡을 더 사랑해야지. 흘러간 세월 60년, 다가올 세월은 불만과 협잡으로 살아간다면 김대중 선생의 사진옆에 내 사진도 걸리게 될까 아 ∼ 답답한 세상이여! 진실이 시궁창에 목욕을 하고 거짓이 빛을 발하는 삼천리 금수강산! 결코, 빛이 어둠을 내몰지 못했도다. 출처 김동길 박사님 글.
    답글쓰기 수정 삭제 22 4
  • Vineyards2016 ( 2018-05-05 )
    어떤 발언을 하건 상관없지만 책임은 져야 한다. 그녀답게 Overly dry. 큰 정치 하세요. 파이팅. 그리고 기자님, 주량을 모르겠다는 건 소주 세 병 이상이란 건데, 다 아는 얘기라도 술 얘기는 좀 조심해야죠.
    답글쓰기 수정 삭제 39 6
  • 역시 좌파 ( 2018-05-05 )
    좌파 빨갱이 특징: 자기가 한짓 똑같이 하면 입에 거품물고 난리남.역지사지란 기본적인 사자성어 모름. 논리적,이성적으로 대화를 하려고 해도 말이 안통함. 마치 살아있는 장승한테 떠드는거 같음. 도저히 말이 안 통해서 그냥 내가 참지..어휴..하고 말면 좌파 빨갱이들은 지들 말이 옳고 이긴줄 착각함.
    답글쓰기 수정 삭제 94 5
  • 김효태 ( 2018-05-05 )
    자기 신념과 주관이 뚜렸한, 주위의 눈치를 보지않고 소신껏 살아가는 이러한 분이 사회를 이끌면 희망이 있을텐데 온갖 환경을 남탓으로만 돌리며 사회에 적개심만 내뿜는 온갖 좌경화된 쓰레기 인간들이 나라를 시궁창으로 끌어가고있으니 어찌 나라다운 나라가 될까? 가는길이 망국의 길이 아닌지 걱정된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 110 8
15개더보기
TOP